공지사항

‘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’ 변경 안내(08.30) 2021-09-01 조회수94

 

 

 

영상정보처리기기
운영·관리 방침’ 변경안내



안녕하십니까,
한화호텔앤드리조트㈜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(리조트)이 개정되어
변경 사항을 사전에 안내하고자 합니다.

■ 주요 변경 내용

1) 설치대수 ,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
2)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
3)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, 보관기간 ,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
4)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

※ 자세한 사항은 향후 고지될 개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 Ver.09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보호하며, 언제나 노력하는
한화호텔앤드리조트㈜가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





회원권 문의 신청 닫기
*
*휴대전화
010
   
*
@
전문보기